철회기간이 이번주까지인데 설계사한테 말했더니
재설계 해준다고 하면서 철회관련해서는 아직 말 없거든
그래서 재설계안 짜주면 그거 보고 일단 고민좀 해볼테니 기존계약 철회해달라고 다시 말 할건데
기간안에만 얘기하면 바로 처리 되는거겠지..?ㅠㅠㅠㅠ
|
철회기간이 이번주까지인데 설계사한테 말했더니 재설계 해준다고 하면서 철회관련해서는 아직 말 없거든 그래서 재설계안 짜주면 그거 보고 일단 고민좀 해볼테니 기존계약 철회해달라고 다시 말 할건데 기간안에만 얘기하면 바로 처리 되는거겠지..?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