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손밖에 안 잡은 연애극초인데호감으로 만났거든좋은데 막 엄청 좋지는 않거든?스킨십 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정도?더 사귀다보면 좋아지려나??? 상대분은 날 너무 좋아해주셔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