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 차도 없고 자취도 안해서 만나면 카페든 식당이든 어디든 가야하고

지방이라 딱히 할것도 없고 대실해도 배달시켜먹고 

3년동안 만났는데 이제 만나서 할거 없음 뭐먹자 소리 나오니까 현타와

근데 뭐 딱히 할거 없는것도 현실임..

다른거 뭐 할거 없을까...ㅠ

대표 사진
둥이1
여행다녀 근교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같이 운동해보는건??? 거창한 운동 말고 우린 공원에서 배드민턴이나 캐치볼 자주하거든ㅋㅋㅋㅋㅋ 시간도 잘가고 땀 흘리고 커피나 아이스크림 사먹으면서 공원 산책하면 좋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라도 해야하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몇살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7..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행 취미 운동 같이하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취미 만들어보ㅓ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3
14:14 l 조회 19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15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2
14:09 l 조회 15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2
14:07 l 조회 15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3
14:06 l 조회 29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38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35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30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9
13:42 l 조회 48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64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753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1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6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2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434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9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9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