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 차도 없고 자취도 안해서 만나면 카페든 식당이든 어디든 가야하고
지방이라 딱히 할것도 없고 대실해도 배달시켜먹고
3년동안 만났는데 이제 만나서 할거 없음 뭐먹자 소리 나오니까 현타와
근데 뭐 딱히 할거 없는것도 현실임..
다른거 뭐 할거 없을까...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 차도 없고 자취도 안해서 만나면 카페든 식당이든 어디든 가야하고 지방이라 딱히 할것도 없고 대실해도 배달시켜먹고 3년동안 만났는데 이제 만나서 할거 없음 뭐먹자 소리 나오니까 현타와 근데 뭐 딱히 할거 없는것도 현실임.. 다른거 뭐 할거 없을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