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12:45 l 조회 14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10:44 l 조회 28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29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59
7:11 l 조회 952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0
4:43 l 조회 402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31 l 조회 144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3
0:25 l 조회 101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3
06.22 20:26 l 조회 61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43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2
06.22 12:40 l 조회 101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80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309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13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7
06.21 14:18 l 조회 544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6
06.21 14:07 l 조회 343
호주친구가 자기학교에도 인도인있다고 자긴 아시아차별하는사람 아니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는데3
06.21 14:03 l 조회 116
현실적으로 하기싫고 관심없지만 취업 확률 높은 곳 지원하는게 낫겠지1
06.21 09:39 l 조회 42
얘들아 영어이름이면 더 기회가 많아지는것같아? 15
06.21 01:17 l 조회 253
해와살다 보니 한국에 나이정병 같은 건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음7
06.20 21:24 l 조회 88
북미익들 썬크림 뭐써?7
06.20 17:26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