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가 노래를 틀었어 근데 익들 취향이 아니야그럼 노래 다른거 듣자할거야? 아님 가만히 듣고 갈거야? 나는 얻어타는 입장이면 무조건 가만히 듣고 갈거같은데..ㅎㅎ 내 친구는 그게 안되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