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직원 퇴사할때 사장님한테 실업급여 여쭤봤는데 직원이랑 통화하라해서 퇴사하는 직원이랑 통화해서 권고사직으로 신고들어갔어
실업급여 받은지 2달 정도 됐는데 갑자기 지원금 신청이 안된다고 자진퇴사인데 왜 권고사직으로 신고했냐고하면서
상실사유 정정해달라고하는데 실업급여 부정수급이랑 이직확인서 수정관련해서 과태료 나올 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
그냥 개인사정으로 넣을걸....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직원 퇴사할때 사장님한테 실업급여 여쭤봤는데 직원이랑 통화하라해서 퇴사하는 직원이랑 통화해서 권고사직으로 신고들어갔어 실업급여 받은지 2달 정도 됐는데 갑자기 지원금 신청이 안된다고 자진퇴사인데 왜 권고사직으로 신고했냐고하면서 상실사유 정정해달라고하는데 실업급여 부정수급이랑 이직확인서 수정관련해서 과태료 나올 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 그냥 개인사정으로 넣을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