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편도 3시간 30분 왕복 7시간 좀 넘어

다들 가는 분위기고 난 차가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같이가는거 아니면 걍 위로 카톡같은거 보내 이러이러해서 못갔다고 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족상은 웬만하면 가긴 하지만.. 다른 사람 차에 얻어타거나 이런건 어려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장님 차 탈 순 있긴 한데... 뭔가 왕복 7-8시간 정도 되는데 5시 퇴근해도 자정 넘어서 도착하니까... 부장님은 심지어 다른 지역에 거주하셔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혼식은 안가도 문상은 무조건 가야함. 평생 기억하거든 웬만하면 가. 그거 나중에 너에게 돌아와 좋게
힘든거 생각하지 말고 그냥 눈감고 다녀오면 너 이미지 바뀔거고 모든 일에는 사람 이미지가 전부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만약 익인이 같으면 어떡할 거야? 내 상황 함들어봐줘
부장님 차 타고 간다 -> 부장님이 나를 새벽 12-1시 쯤 내려주고 다시 한 시간 걸려서 댁에 돌아가심 출근은 7시까지 하심
대중교통 타고 간다 -> 대중교통+기차+택시 타고 갔다가 숙소를 잡고 새벽 첫 차를 타고 바로 출근한다

휴가는 못 내 내일 프로젝트 있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새벽귀가하더라도 무조건 감. 이건 무슨 상황이라도 갈거같아 나는
오히려 좋은거아냐? 너 집에 늦게 가는거 회사 직원분도 다 알아 그래서 고마운 마음이 배가 될거임
너의 행동을 같이 오는 부장님도 볼거고. 난 오히려 좋은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래..? 근데 부장님이 날 데려가려는 계획이 없으셨으면 1번 선택지가 성립이 안 돼ㅠ 같이 갈 거냐고 물어본 게 아니라 갈 거냐고 물어본 거고 부장님은 이미 다른 부서 부장님들 카풀 몇 분 계시거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몰라 나머지는 너가 알아서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ㅏ아 차 없으면 매우 힘들구먼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첫 차 타도 출근 늦네ㅜ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스페이스x -20% 150달러 무너짐 ㄷㄷㄷㄷ2
15:28 l 조회 12
컨실러 부분만 자꾸 뜨는 익들 있어?
15:28 l 조회 6
쿨찐 화법인 사람은 보통 어떻게 말해?
15:28 l 조회 4
오늘 개인들 코스피 10조 매수한건가1
15:28 l 조회 26
마이크론 브로드컴처럼 가이던스 때 입터는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1
15:28 l 조회 12
히스패닉도 땀냄새 에바니4
15:27 l 조회 11
지하철 빌런 많아서 버스로 갈아탔는데 버스도 빌런이 있네 5
15:27 l 조회 10
왜?? 마이크론 실적이 안좋대?? 3
15:27 l 조회 38
가장 맛있는 컵라면 뭐라고 생각해?5
15:27 l 조회 6
러브버그 달라붙은 채로 죽기도 해?
15:27 l 조회 5
삼전 마지막 파격세일임7
15:26 l 조회 146
택시 돈이랑 카드 같이내는거 돼?1
15:26 l 조회 8
와 교필 F받음……1
15:26 l 조회 14
익들은 인티에서 젤 보기싫은 글 뭐뭐있음?9
15:26 l 조회 27
여자는 무조건 피부하애야해..? 8
15:26 l 조회 19
남자친구가 자꾸 강원도 이야기 하면 감자감자 거리는데3
15:26 l 조회 31
나 원래 서울갈때도 무조건 자차 있어야한다 라고생각했는데1
15:26 l 조회 13
삼전 고점에 샀는데 별 생각이 없어
15:26 l 조회 13
여자가 운전면허 보유자 더 적어?1
15:26 l 조회 13
삼전 평당 4 아무생각이 없다2
15:2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