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입사 딱 일주일 됐는데 상사 말투가 은근 꼽주는 말투임 아무도 뭐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아 놓고 실수했다고 단톡방에 나랑 다른 직원 태그해서 이거 누가 작성했나요? 이럼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것만 있는 거 아니고 육성으로도 자주 그럼 샤갈 진짜 멀쩡한 회사 찾기 어렵다 다니면서 이직 준비나 해야겠다
|
나 입사 딱 일주일 됐는데 상사 말투가 은근 꼽주는 말투임 아무도 뭐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아 놓고 실수했다고 단톡방에 나랑 다른 직원 태그해서 이거 누가 작성했나요? 이럼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것만 있는 거 아니고 육성으로도 자주 그럼 샤갈 진짜 멀쩡한 회사 찾기 어렵다 다니면서 이직 준비나 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