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초반에봐서 스토리는 잘 모름ㅜ
19세고 리디아니면 미스터블루 이쪽이었던거로 기억하는데,
여주가 이세계로 떨어졌나. 차원이동했나, 빙의했나 기억도 안남. 근데 말이 안통해. 그리고 남주(기사)한테 도움받아서 남주를 따라다녀. 말도 안통하는데.
남주는 귀찮은데 한숨 쉬면서 머라머라 말하는데 말이 안통해서 여주는 싫어하는 거 같긴한데 살기위해서 따라다님. 남주가 성기사? 그런거였어. 글서 정갈해야되는데 여주랑 이것저것하는데 흠 머지ㅜ
갑자기 보고싶어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