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평판 좋아지고 도움되고 이런 건 당연한 거고뭐랄까 결국 스몰토크 이런 것도 일 잘하는 사람이랑 하고 싶지, 못하는 사람이나 잘하는 척 하는 사람은 말 섞기도 싫음. 성격 좋든 말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