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원래 25였는데 19까지 뺐고 근육은 19에서 20까지 올렸는데 근육이 이제 잘 안 늘어... 걍 체지방부터 쭉 빼고 근육 올리는 게 나을까 아님 하던 대로 린매스업 하는 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