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너무 수동적이라 해야하나..? 연애초엔 안그랬는데

요즘은 먼저 뭐 하자하거나 언제볼까? 이런걸 잘 안해 ㅋㅋㅋㅋ 

주말에 컨디션 안좋아서 평일에 보자해놓고 계속 언제 볼지 얘기 안하길래 

우리 언제 볼건지 안정해? 하니까 오늘 물어보려했어.. 〈 이러는데 개답답해 ㅠㅠ

내가 안물어봤으면 끝까지 안물어봤을거면서...

이거 말고는 뭐 표현도 잘해주고 연락도 잘하고 만났을때 잘하니까 좋은데

저런면이 너무 답답한데 그냥 이해하고 그러려니 하는게 답일까? 이런사람 고쳐본 익 있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52 06.22 22:1832745 4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44 06.22 22:435516 0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33 06.22 15:395296 0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11 06.22 21:097880 0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42 06.22 23:3810507 0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4
14:14 l 조회 21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16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2
14:09 l 조회 17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2
14:07 l 조회 15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3
14:06 l 조회 30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38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35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30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9
13:42 l 조회 48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64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803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1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6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2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435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40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9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