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너무 수동적이라 해야하나..? 연애초엔 안그랬는데
요즘은 먼저 뭐 하자하거나 언제볼까? 이런걸 잘 안해 ㅋㅋㅋㅋ
주말에 컨디션 안좋아서 평일에 보자해놓고 계속 언제 볼지 얘기 안하길래
우리 언제 볼건지 안정해? 하니까 오늘 물어보려했어.. 〈 이러는데 개답답해 ㅠㅠ
내가 안물어봤으면 끝까지 안물어봤을거면서...
이거 말고는 뭐 표현도 잘해주고 연락도 잘하고 만났을때 잘하니까 좋은데
저런면이 너무 답답한데 그냥 이해하고 그러려니 하는게 답일까? 이런사람 고쳐본 익 있니?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