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경력직으로 들어오긴 햇는데 내가 안 해본 업무를 하는거임
근데 본인이 진행중이던 일 이제 내 담당이라고 그냥 넘기는데 이거 이렇게 하세요 해서 진행했더니 자기도 확인안하고 나한테 넘긴거면서 왤케 내가 스스로 못한것처럼 말하지?…
처음부터 확인하고 진행하라구 했으면 내가 그렇게 했지 참나!!!!
|
나도 경력직으로 들어오긴 햇는데 내가 안 해본 업무를 하는거임 근데 본인이 진행중이던 일 이제 내 담당이라고 그냥 넘기는데 이거 이렇게 하세요 해서 진행했더니 자기도 확인안하고 나한테 넘긴거면서 왤케 내가 스스로 못한것처럼 말하지?… 처음부터 확인하고 진행하라구 했으면 내가 그렇게 했지 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