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살면서 안읽씹 해본적이 없거든?
아무리 바빠도 읽으면 바로 답장하고
못하는 상황에선 못하지만 진짜 최대한 빨리 답장해서
대화 마무리 지음
대화 끝나더라도 다른주제로 선톡도 쉽게하고
카톡 아니어도 밀당이란걸 살면서 해본적이 없음
동성, 이성 상관없이 맘에들면 바로 다가가는 편인데
현재 짝남이 안읽씹이 일상이야
2년 전 직장동료인데 내가 직장 그만두고도
계속 연락하다가 저번주에 만났거든?
그동안은 짝남도 꽤 칼답이었는데 대신 대화 이어나갈 생각이
없어보였음ㅋㅋ 나는 관심없는거 보고도 틈만나면
연락했어 걍 사소한거 아무거나
암튼 내가 일방적으로 연락하다가 명분이 생겨서
저번주에 만났는데 짝남도 재밌었는지
담에 또 보기로하고 나는 만난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또 약속 잡아서 담주에 보기로 했음ㅋㅋ
근데 그동안이랑 짝남 태도가 심하게 달라졌는데
우선 엄청 다정해졌고 세심해졌어
근데 갑자기 텀 길게 안읽씹을 함;;
대신 전에는 칼답에 대화 뚝뚝 끊더니 지금은
내가 대화 끊어도 자기가 이어가더라고
내가 대화결론 강박이 심한데 이젠 짝남이 부담스러울까봐
못하겠음ㅋㅋㅋ 그래서 나도 카톡 난사 줄이고
안읽씹 하고 기준 좀 맞춰보려는데
안읽씹 하는 입장에선 어때? 상대가 같이 하는게 편해?
지금 연락못한지 하루 됐는데
카톡하고싶어 죽겠다

인스티즈앱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