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솔직하게 객관적으로 난 외모 평균아래라고 생각하고
(자신감 가져 이런거 다 떠나서 팩트야)
애인는 객관적으로 키크고 훈훈한편인데
알게모르게 은근 속으로 나 왜만날까 생각들고그래 ㅜㅜ
이런고민 가진익 없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솔직하게 객관적으로 난 외모 평균아래라고 생각하고 (자신감 가져 이런거 다 떠나서 팩트야) 애인는 객관적으로 키크고 훈훈한편인데 알게모르게 은근 속으로 나 왜만날까 생각들고그래 ㅜㅜ 이런고민 가진익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