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방 구하고 있는데 가격이 싸다 싶으면 평수가 코딱지 가격이 나쁘지 않다 싶으면 뭔가 한 두개가 걸림 사람 살만 하다 싶으면 가격이 오.. 개좋다 싶으면 굶어야 하는 가격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물 보러 가면 더러운 집 왜 이렇게 많은 거니ㅠㅜ
|
월세방 구하고 있는데 가격이 싸다 싶으면 평수가 코딱지 가격이 나쁘지 않다 싶으면 뭔가 한 두개가 걸림 사람 살만 하다 싶으면 가격이 오.. 개좋다 싶으면 굶어야 하는 가격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물 보러 가면 더러운 집 왜 이렇게 많은 거니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