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이 집에서 좀 먼데 진짜 내 머리 잘 알고 잘하는 쌤이라 다니거든 근데 맨날 내가 귀찮거나 시간 안 돼서 미루다 미루다 가면 3개월 주기인데 뿌염하자니 뿌리도 너무 길고 머리색도 안 예쁘게 빠져서 전체염색 해버리는데... 오바야? ㅠㅠㅠㅠㅠㅠㅠ 쌤이 염색 자주하는 것치고는 머릿결 괜찮다고 하긴 했어..
|
미용실이 집에서 좀 먼데 진짜 내 머리 잘 알고 잘하는 쌤이라 다니거든 근데 맨날 내가 귀찮거나 시간 안 돼서 미루다 미루다 가면 3개월 주기인데 뿌염하자니 뿌리도 너무 길고 머리색도 안 예쁘게 빠져서 전체염색 해버리는데... 오바야? ㅠㅠㅠㅠㅠㅠㅠ 쌤이 염색 자주하는 것치고는 머릿결 괜찮다고 하긴 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