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갔다가 친구가 휴족시간 발바닥이랑 종아리뒤쪽에 붙여줬는데 담날 아침에 떼고 종아리가 미친듯이 가려워... 발바닥은 괜찮은데 종아리가 지금까지 가렵고 오늘도 긁다보니 두드러기도 났다ㅠ
파스랑은 다른거지? 전에 붙였을땐 괜찮았던거 같았는데.. 그때 발바닥만 붙였나 기억이 안나네
|
콘서트갔다가 친구가 휴족시간 발바닥이랑 종아리뒤쪽에 붙여줬는데 담날 아침에 떼고 종아리가 미친듯이 가려워... 발바닥은 괜찮은데 종아리가 지금까지 가렵고 오늘도 긁다보니 두드러기도 났다ㅠ 파스랑은 다른거지? 전에 붙였을땐 괜찮았던거 같았는데.. 그때 발바닥만 붙였나 기억이 안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