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연도 홀짝으로 해서 2년에 1번 무료인 걸로 아는데건강관리협회에서 전화와서 직장가입자는 매년 1번씩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데 이거 진짜야?주변에 물어보니까 다들 아니라고 하는데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