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2월에 10년 알고 지낸 친구 결혼식 갔다옴
올해 3월에도 오래 알고 지낸 친구 결혼식 갔다옴
축하야 해줬지만 집에 오니까 공허함, 현타 왔음
난 아직도 어린이 같고 하는 짓도 어린이같은데
친구는 성장해서 결혼도 하구나 싶었거든
당연히 오래 사귀면 결혼하는게 당연하구나 싶은데
이제 사는 세상이 뭔가 달라진 느낌이랄까? 공허함같은게 있었음
또 임신했다고 육아용품 산다길래
축하 해! 그랬지만 난 아직도 어린이구나 싶음
어른들이 가끔 결혼하고 아이 낳아야 진짜 어른된다는데
그런 느낌임
올해 3월에도 오래 알고 지낸 친구 결혼식 갔다옴
축하야 해줬지만 집에 오니까 공허함, 현타 왔음
난 아직도 어린이 같고 하는 짓도 어린이같은데
친구는 성장해서 결혼도 하구나 싶었거든
당연히 오래 사귀면 결혼하는게 당연하구나 싶은데
이제 사는 세상이 뭔가 달라진 느낌이랄까? 공허함같은게 있었음
또 임신했다고 육아용품 산다길래
축하 해! 그랬지만 난 아직도 어린이구나 싶음
어른들이 가끔 결혼하고 아이 낳아야 진짜 어른된다는데
그런 느낌임

인스티즈앱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