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친이 일 때문에 한 2주정도 지방에 갈 일이 생겼대
일 끝나고 좀 놀다 오려고 하는데, 내가 생각났대
타이밍 맞게 내려오라고 해서 같이 1박2일 정도 놀자고 해야겠다고
오라고 하면 올거 같았대
이건 이성으로 안 봄 + 만만함 일까?
|
사친이 일 때문에 한 2주정도 지방에 갈 일이 생겼대 일 끝나고 좀 놀다 오려고 하는데, 내가 생각났대 타이밍 맞게 내려오라고 해서 같이 1박2일 정도 놀자고 해야겠다고 오라고 하면 올거 같았대 이건 이성으로 안 봄 + 만만함 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