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진짜 시행할까?

이거하면..굳이 국장을 왜하는지 모르겠음

환율 더올라갈거같은데

대표 사진
개미1
저번에 안한다 했는데 기사 나오는거 이해안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 반응 간보다가 또 안한다고하려나
제발 왜저러는지..
부동산 막는다면서 또 부동산에만 좋을짓 하고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세금 부족하니까 별 수를 다쓰는거 같은데 그러면 ㄹㅇ 국장 할 이유가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심...세금 다 전국민 돈뿌리기에 사용했으면서 국장 왜건드려 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개빡침 난 지원금도 한번도 못받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걍 저능+무능 그자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시행하면 국장할 이유가 없음 미장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개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2
12:52 l 조회 28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30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31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27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42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87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108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6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40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2
12:36 l 조회 413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41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45
270도 깨졌네
12:31 l 조회 32
하닉 조정은 ㅇㅋ인데 언제쯤 복구될까 ㅜ
12:30 l 조회 32
스퀘어 226에 산 사람 나야나^^4
12:23 l 조회 132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153
삼성팔고 하닉사고싶다2
12:14 l 조회 60
하닉1주있는데
12:08 l 조회 78
미래에셋증권 진짜 어떡하지 1
12:06 l 조회 77
오늘 프장에 괜히 샀다,,,
12:03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