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5
나야나ㅜㅜㅠ
대표 사진
개미1
난 어차피 안팔거라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여기 대부분 못팔았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ㄴㅇ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어차피 안팔거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거즘 안 팔았을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생각보다 300 빨리 찍어서 나중에 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ㅇㄴㄷ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나도야 팔았으면 여행비용 마련인데 아숩ㅇ 대신 더 낮은 가격으로 다시 삼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누가 300에 파니 하닉 400오면 팔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어제 290에 팔앗어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300을 너무 빨리 찍어서 조정 온 다음에 다시 찍을 거 같은딩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개미1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
12:52 l 조회 1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15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20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23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32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70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99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5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38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2
12:36 l 조회 385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39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42
270도 깨졌네
12:31 l 조회 32
하닉 조정은 ㅇㅋ인데 언제쯤 복구될까 ㅜ
12:30 l 조회 31
스퀘어 226에 산 사람 나야나^^4
12:23 l 조회 130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151
삼성팔고 하닉사고싶다1
12:14 l 조회 56
하닉1주있는데
12:08 l 조회 78
미래에셋증권 진짜 어떡하지 1
12:06 l 조회 75
오늘 프장에 괜히 샀다,,,
12:03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