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9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6

230평단인데 지금으로선 조정 와도 안 올 가격이라는게 흠좀무임

나 살땐 고점이었어서 조정주간에 -500인가도 찍혔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500됐을때 그냥 뒀어? 아님 추매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드 없어서 걍 둠ㅇㅇ 추매할 수 있었음 했을거임 내가 원하던 가격까지 내려갔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나 어제 289에 들어갔는데 한번에 사서 나도 추매할돈이없다 하 ㅎㅎ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9면 크긴 하닼ㅋㅋㅋ ㄱㅊ 어차피 오를거긴 함 그냥 수익성이 좀 줄어들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봉보니까 오늘 잘하면 260대까지 꽂겠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조정오면 250까진 보긴 함 그래도 내 평단까지는 안 올거 같아서 사팔 안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오늘만에 말이야 ㅠㅠ 난 조정오면 230 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만에? 올수도 있긴하지 아무도 모를 일이긴 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봉봐 268-9까지 꽂겠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뭐 그러든가 말든가 별로 알바 없는데 왤케 집착함 살거임? 그럼 빨리 사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집착이라니 나도 하닉 주준데 떨어지길 바라겠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계속 말하는 이유가 뭐임? 너말이 맞다고 인정해달라고? ㅇㅋㅇㅋ 그럴 수 있다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 인정이 아니라 차트보니까 그렇다는 거잖아 글 올리면 누구나 보니까 정보 공유하는거지 왜케 예민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아니 근데 쓴이는 ㄹㅇ 안궁금해보이는데 너혼자 알림가게 계속 답글로 호들갑떠는거같음...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호들갑이 아니라 하 진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 안타깝지만 너 의견은 정보가 아님 너가 뭔데 전문 트레이더도 정확한 지점 파악 못하는데 자의식 과잉을 버리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 분봉 보니까 그런건데 뭔 트레이더까지 나와 나도 실시간 차트보는건데 예측이 아니라 실시간 차트가 그렇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도 보는데 차트가지고 정확한거 파악 못한다고 너 말은 그냥 의견이지 정보가 아님 그리고 안 궁금함 정보 주고 싶으면 너가 따로 글을 파서 떠드는게 맞는거임 내가 260대 온다해서 뭐 추매를 할거야 매도를 할거야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269까진 오늘 올거니까 살 사람은 사고 팔사람은 팔아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거나 신경쓰셈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분봉 볼줄 모르나본데 분봉은 예측이
아니라 흐름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단222였는데 다팔아버린게 너무 ㅠㅠㅠ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절이면 잘 한거야 다시 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주식 언제부터 시작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얼마 안됨 한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30이면 냅둘듯 오면 뭐 냅두면 다시오른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 빠따 어차피 난 350선까지는 바라고 있어서 둘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결과론이야?
16:48 l 조회 1
오메가3 그냥 약국에서 약사님이 추천해주시는 거 먹어도 되나?
16:48 l 조회 1
편식 안했는데도 키 작은 이유가 뭔지 아는 사람2
16:47 l 조회 9
다들 옷 쇼핑 좋아해?1
16:47 l 조회 7
어른인게 싫다......ㅠ
16:47 l 조회 4
공무원 시험 여러번 칠때 책 새로사?? 2
16:46 l 조회 8
두달안에 30키로 뺀다
16:46 l 조회 11
남자친구 좀 돼지인데 일케 말하면 너무 상처일까3
16:46 l 조회 23
보면 진상들은 항상 뭘 더 받고싶어함
16:46 l 조회 5
어릴때 시골살아서 좋은 점
16:46 l 조회 10
갑상선 항진증 수치 안정화 돼서 약 끊어본 사람 있어?
16:46 l 조회 3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캐비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원래 각각이야?2
16:46 l 조회 6
썸탄지 얼마 안됐는데
16:46 l 조회 7
주식 하락장에 대응하는 법!
16:46 l 조회 23
근 몇 달 사이에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은 말투 생김
16:46 l 조회 4
지금 꼴아박은 주식들 복구되면 바로 하닉몰빵한다
16:45 l 조회 12
잡주
16:45 l 조회 5
코르셋 유행하는거 진짜 기괴하네1
16:45 l 조회 19
화장 안 하면 남자들이 급 편하게 대한다???? 2
16:45 l 조회 16
졈점 공무원 한다는 사람 늘어날거같음???2
16:4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