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누가 이유 좀 알려줘
대표 사진
개미1
세금도 만만치 않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수익 많이 안나도 세금 많이 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수수료 나오잖어 그리고 주린이가 저점을 어캐알아 그니까 그냥 묻어두란거지 ㅎㅎ
잡주는 칼손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하 ㄱㅅㄱㅅ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9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17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21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32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63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89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4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38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1
12:36 l 조회 361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38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41
270도 깨졌네
12:31 l 조회 32
하닉 조정은 ㅇㅋ인데 언제쯤 복구될까 ㅜ
12:30 l 조회 31
스퀘어 226에 산 사람 나야나^^4
12:23 l 조회 128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150
삼성팔고 하닉사고싶다1
12:14 l 조회 56
하닉1주있는데
12:08 l 조회 78
미래에셋증권 진짜 어떡하지 1
12:06 l 조회 75
오늘 프장에 괜히 샀다,,,
12:03 l 조회 85
Sk스퀘어 개째려보는 중13
11:58 l 조회 114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