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댓글 보니까 어떤 네티즌이 중국인이 한국인이랑 외모가 비슷하다는 댓글에 다른 네티즌들이 우리가 왜 중국인이랑 닮았냐며 싸우는 답글들이 잔뜩 달리면서 부정하던데 님들 생각은 어떰? 한국인이 중국인이랑 외모가 다르다고 생각함? 근데 내가 보기에는 한국인인 본인들이 중국인과 외모가 비슷하다는 것을 부정하는 가장 큰 이유는 그냥 중국이 싫어서 중국인이랑 닮았다는 것을 인정하기 싫어서 같긴 함. 반박 글들 보니까 그냥 부정하는 정도가 아니라 화내는 것처럼 반응하던데. 참고로 해당 댓글은 내가 쓴 게 아니고 다른 네티즌이 남긴 댓글임.

인스티즈앱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