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몰라서 못하는 거랑 돈 없는 것도 있는데 난 10원이라도 손해보면 밤에 잠도 못 자는 성격이라서 큰돈 목돈 절대 주식에 못 넣음
나한테 1억 있으면 10만원 정도 투자할 의향은 있음
그 이상은 하루하루 불안에 떨면서 장 들여다보고 있을 자신도 없고 장투도 내가 투자한 기업이 망하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으니까 손 떨려서 절대 못 넣겠음
|
주식 몰라서 못하는 거랑 돈 없는 것도 있는데 난 10원이라도 손해보면 밤에 잠도 못 자는 성격이라서 큰돈 목돈 절대 주식에 못 넣음 나한테 1억 있으면 10만원 정도 투자할 의향은 있음 그 이상은 하루하루 불안에 떨면서 장 들여다보고 있을 자신도 없고 장투도 내가 투자한 기업이 망하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으니까 손 떨려서 절대 못 넣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