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많이 나?? 공연 많이가서 영상 많이 찍긴하는데 지금 14프로거든 손목 개아픔 ㅜ ㅋㅋㅋ용량도 ㅂㄹ없어서 바꾸려고하는데 14프로를 걍 영상용으로 남겨두고 17살까 아니면 17프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