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개별주는 진짜 무서워서 못들어가겠어
이럴 때 한번씩 꼭 S&P500에나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을 함
지금 코덱스 S&P500 2년 가까이 모으고 있는데 이것땜에 스트레스 받은적은 없는것 같애.
그냥 꾸준히 꾸역꾸역 우상향 ㅋㅋㅋ
| ETF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개별주는 진짜 무서워서 못들어가겠어 이럴 때 한번씩 꼭 S&P500에나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을 함 지금 코덱스 S&P500 2년 가까이 모으고 있는데 이것땜에 스트레스 받은적은 없는것 같애. 그냥 꾸준히 꾸역꾸역 우상향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