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나 키움 선예매 대여해서 첨 해보는데 이거 여기서 인증하는거 맞아??? | 인스티즈

지금은 연간회원 인증밖에 안되던데

딱 12시에 히어로멤버십 선예매가 뜨고 그걸로 인증 후 티켓 예매 해야하는거야??!!

대표 사진
신판1
응응 12시되면 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매번 티켓팅할때마다 인증을 거치는거야...? 복잡시렵구먼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응응 매번 인증!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웅 12시에 새고뜨면 히어로멤버십 뜨고 거기에 T로 시작하는 번호 넣고 구단이름에 키움히어로즈 라고 써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투표 걍 일주일만 해요... 1
14:11 l 조회 62
1,2위 격차 대부분이 다 40만 이하였나? 4
14:09 l 조회 152
엘지트윈스 X 보이넥스트도어 응원가 및 안무 2
14:08 l 조회 69
선수단 투표 1표가 팬투표 몇개랑 같은지 계산해봤어3
14:05 l 조회 188
박채이 귀여움1
14:04 l 조회 71
투표기간 드디어 끝났다.....
14:02 l 조회 26
헐 고척돔 하절기는 더 비싸네....?16
13:48 l 조회 283
순서의 중요성 3
13:47 l 조회 190
내년에는 제발 투표 기간 줄여줘요 4
13:47 l 조회 59
투수 4회말까지 몇구 던져야 안정적인거야?9
13:43 l 조회 129
고척 외야 어때??? 갈만해????12
13:34 l 조회 151
트위터에 뜨는 현도훈선수 아내 분 이야기가 너무 재밌다...5
13:33 l 조회 239
올스타투표 며칠동안 태업했었는데
13:30 l 조회 87
작년에 올스타 투표 확 뒤집힌거 누구누구 있었더라 2
13:26 l 조회 295
팬투표 합산 결과는 2시면 나와?3
13:17 l 조회 260
팀별 선발 WAR 1위 투수 상대팀별 ERA 하위 2팀2
13:09 l 조회 248
올스타 투표 수 어느정도 차이 나야지 선수단에서 안뒤집힐까?7
13:03 l 조회 370
우리동네 야구대장 돌려보는데 여기 웃기다 ㅋㅋㅋㅋㅋ
13:03 l 조회 48
내일 잠실 가는데 요즘 야푸 뭐가 맛있나요 4
13:03 l 조회 70
아 점심 먹고 올스타 투표한다는 거 깜빡함 ㅜ 아....1
13:00 l 조회 9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