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 실적 좋아서 올린다고함근데 시총 하이닉스 > 삼전 (삼전우 포함X)실제 둘의 수익인 삼전 > 하닉그러면 하이닉스가 조정이 오든삼성이 오르는 뭔가 해야하는거 아님..?조정이야 당연하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