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끊은지 2년 넘었고 밀가루랑 설탕은 끊은지 2달 되었는데 장점은 피부랑 장트러블 없어짐단점은 친구도 끊김… 성격 파탄자 됨… 술 끊는 건 추천인데 밀가루랑 설탕은 적당히 먹는 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