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90%만 주고 수습으로 그리고 일단 일이 넘 많음 물류도 엄청 많이 들어오고 음쓰통 비우고 커피머신 청소하고 바닥쓸고 닦고 담배재고 확인하고 원래 다하는거지만.. 하하 4시간이라 넘 좋긴하면서도 몸이 벌써 힘드러 하더라 한달 일햇는데… 그전에 편의점 야간알바 햇을때는 안힘들엇거든 ㅋ쿠ㅜ 그만두는게 답이겟지……
|
3개월 90%만 주고 수습으로 그리고 일단 일이 넘 많음 물류도 엄청 많이 들어오고 음쓰통 비우고 커피머신 청소하고 바닥쓸고 닦고 담배재고 확인하고 원래 다하는거지만.. 하하 4시간이라 넘 좋긴하면서도 몸이 벌써 힘드러 하더라 한달 일햇는데… 그전에 편의점 야간알바 햇을때는 안힘들엇거든 ㅋ쿠ㅜ 그만두는게 답이겟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