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7

[잡담] 이재명 대통령 환율 포기발언함 | 인스티즈

돈을 뿌리며 시간지나면 내리길 기도하는중


대표 사진
익인1
시간이라..정부에서 할 말인가 싶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책 방안을 마련할 생각을 해야지 이게무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환율은 금리를 높여야 떨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금리올리면 중소기업 자영업자 영끌러들 죽네사네 할거란말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근데 미국 금리랑 넘 차이나서 안올릴 순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죽음의 이지선다 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금리올리면 주식 대폭락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쿨한척도 웃김 기업 환전시키고 기관 돈으로 환율 방어중이잖아 차라리 환율 방어하지말고 저런 말 하든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거면 선거전에 말이라도 하지말지
환율은 대통령이 뭘 가능한게 아닌데
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게 뭔헛소리냐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ㅎ ㅏ 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러니까 지지율 떨어지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금리 좀 올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올초에도 뉴노멀이라고 대책없다 했었음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환율 어쩌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 거 하라고 대통령하는건데 알빠아님 시전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재정경제부장관 누군지 보고왔는데 내내 정치에만 있었네 .. 이래서 전문적인 사람 뽑아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환율좀 낮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부터라도 돈 적당히 뿌려라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럴줄 알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원금 그만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기도메타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율잡으려면 금리올려야하는데
금리를 올리면 주식이 폭락이니 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도 그렇고 지지율도 대폭락함 안그래도 선거이슈로 지지율40퍼대 인데 진퇴양난인 상황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환율지원금 줘야지 이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짜증나네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 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선 끝나고 잡을 줄 알았더만; 아예 환율은 그냥 버린거임? 언젠가 올려야 되는 금리 다들 본인이 책임지기 싫어서 떠넘기는 걸로밖에 안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댓글들 상태 왜 이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때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때야 하는데? 이런 애들이 진짜 웃김 각자의 생각이 있다는걸 이해 못하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학 개미 탓하다가 시들해지니
이제는 기업 탓 시작함
그 다음은 누굴 탓할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금리 올리면 바로 레임덕임
안 올리자니 환율 답이없고............
이제 이재명의 남은 구원투수는 미국임... 미국이 금리 내려주면 해결될텐데 그것도 가능성이 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개인적으로 안올릴거라봄...지지율 올려서 공소취소 빌드업 쌓아야하는데 지지율 내리면 못하거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다음 대통령한테 떠넘기고 그 대통령이 욕 엄청 먹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기엔 아직 4년이나 남았고ㅋㅋㅋ 금리 올리면 자신의 유일한 업적 코스피도 나락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그렇게 생각함.
미국이 동결 기조 유지해주기만 해도 한국은 산소호흡기 계속 달고있는 셈이라 현 상황 유지에 초점 맞출 가능성 큼.
산소호흡기에 산소 다 떨어져갈 때 쯤에 연준이 인하기조로 돌아서거나 총선시즌 올거임 그때까지는 일단 걍 냅두고 기도메타할 가능성이 높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도메타는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금리 안올리면 심근경색이고
금리 냅두면 당뇨임
올려야 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둘 다 똑같은 말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금 죽냐 천천히 죽냐
지금 죽으면 끝인데
막말로 천천히 죽으면 신약이라도 나오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금리 안 올리고있는 거랑 금리 냅두고 있는 거랑 똑같은 말 아닌가 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금리올리면 당뇨
안올리면 심근경색
뭔 헛소리가 나왔지 개쪽당할뻔했다!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1에게
근데 진짜 금리 올려야됨... 안 올릴 수는 없음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게머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각자 도생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금리 올리는 수 밖에 없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금리 올려야지 어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역대급 무능정부 1년만에 아주 작살이 나네 이재명 성남시장 할때 성남시 부도 나지 않았었냐? 이제는 국가까지 부도나기 일보직전이네 큰일이다 큰일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환율 어쩌고" 무새들 왜 안보이냐 ㅋㅋㅋ 민주당 내전하러들 갔냐?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강 건너 불구경 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식 안했는데도 키 작은 이유가 뭔지 아는 사람
16:47 l 조회 1
다들 옷 쇼핑 좋아해?
16:47 l 조회 1
어른인게 싫다......ㅠ
16:47 l 조회 3
공무원 시험 여러번 칠때 책 새로사??
16:46 l 조회 2
두달안에 30키로 뺀다
16:46 l 조회 2
남자친구 좀 돼지인데 일케 말하면 너무 상처일까1
16:46 l 조회 12
보면 진상들은 항상 뭘 더 받고싶어함
16:46 l 조회 3
어릴때 시골살아서 좋은 점
16:46 l 조회 8
갑상선 항진증 수치 안정화 돼서 약 끊어본 사람 있어?
16:46 l 조회 3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캐비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원래 각각이야?1
16:46 l 조회 5
썸탄지 얼마 안됐는데
16:46 l 조회 5
주식 하락장에 대응하는 법!
16:46 l 조회 20
근 몇 달 사이에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은 말투 생김
16:46 l 조회 4
지금 꼴아박은 주식들 복구되면 바로 하닉몰빵한다
16:45 l 조회 12
잡주
16:45 l 조회 5
코르셋 유행하는거 진짜 기괴하네1
16:45 l 조회 19
화장 안 하면 남자들이 급 편하게 대한다???? 1
16:45 l 조회 13
졈점 공무원 한다는 사람 늘어날거같음???2
16:45 l 조회 14
우리아빠 장사하는데 너무 불친절함 2
16:45 l 조회 12
코수술할건데 코 사진 좀 봐주라!! 사진O 4
16: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