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는 안 돼? 진짜 못 버티겠는데
신입 계약직 작년 11월부터 일함
1년 일하면 바로 정규직 전환이라 걍 아무도 계약직으로 취급 안 하긴 해
두 번이나 사직원 제출했는데 한 번만 더 생각해봐라 어쩌구 등등으로 지금까지 밀림
|
2주는 안 돼? 진짜 못 버티겠는데 신입 계약직 작년 11월부터 일함 1년 일하면 바로 정규직 전환이라 걍 아무도 계약직으로 취급 안 하긴 해 두 번이나 사직원 제출했는데 한 번만 더 생각해봐라 어쩌구 등등으로 지금까지 밀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