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치원~초등학생때 밤 10시 이후에도 안자고 뻐김
2. 어릴때 과한 운동 많이함
3. 어릴때 편식하고 불량식품 즐겨먹음
4. 어릴때 식사량 자체가 매우 적음
이 4개중에 1개도 해당안되는데 키 작은거면
그거는 진짜 불쌍한거 맞는데
이거 해당되면서 키작다고 불평하는거보면 한심함
본인이 안크는짓 해놓고서 왜...
|
1. 유치원~초등학생때 밤 10시 이후에도 안자고 뻐김 2. 어릴때 과한 운동 많이함 3. 어릴때 편식하고 불량식품 즐겨먹음 4. 어릴때 식사량 자체가 매우 적음 이 4개중에 1개도 해당안되는데 키 작은거면 그거는 진짜 불쌍한거 맞는데 이거 해당되면서 키작다고 불평하는거보면 한심함 본인이 안크는짓 해놓고서 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