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이고 그냥 평생 친구 없이 왕따였어
사교성이 전혀 없어서 13년째 우울증을 앓고 있고
그래도 우울증 치료하며 다시 정상적인 생활 하려 노력하는데 앞으로 걸러라 하니까 더 우울해짐
걍 죽기 전까지 난 평생 혼자겠지
|
20대 후반이고 그냥 평생 친구 없이 왕따였어 사교성이 전혀 없어서 13년째 우울증을 앓고 있고 그래도 우울증 치료하며 다시 정상적인 생활 하려 노력하는데 앞으로 걸러라 하니까 더 우울해짐 걍 죽기 전까지 난 평생 혼자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