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20대 후반이고 그냥 평생 친구 없이 왕따였어

사교성이 전혀 없어서 13년째 우울증을 앓고 있고

그래도 우울증 치료하며 다시 정상적인 생활 하려 노력하는데 앞으로 걸러라 하니까 더 우울해짐 

걍 죽기 전까지 난 평생 혼자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애는 갱 무시해 밖에서 못나대니깐 여기서 나대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실에서 저런 거 신경 쓰고 사는 사람 없어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글들은 그냥 넘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셀쿠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력하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뭘 그렇게까지 받아들여 다 자기사정이 있는거지 신경 쓸 필요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 쪼대로 살면 됨 그런거에 휩쓸리지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너 평생 혼자일거같긴해 징징대는거보니 남을 감쓰 취급하는 성격이네? 넌 생겨도 상대가 질려서 금방 떠날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짝 그런것도 있음
근데 뭘 개선해야 할지를 도와줄 사람이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뭘 남이 도와줘; 니가 스스로 생각해봐..ㅠ 그냥 넌 틀렸어..이건 스스로 느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이제 누가 알려줄 나이 지났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초록글이 맞다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지 나같은 사람은 죽어야함
차라리 폐쇄병동에서 친구 사귀는게 더 빠를지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터넷에 익명으로 올라온 글 보고 이렇게 생각한다는 거부터가 불행의 시작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니인생을살어 남평가신경쓰지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들수록 가벼운인간관계가 주류야
그니까 취미생활로 같이 시간 보내는 상대? 정도로만 인연을 만들려고 해봐
그러다 다가오는 사람 있으면 친해지는 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터넷에서 혀에 달린 날로 상처 주는 사람 말 너무 안믿어두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하고 친구할수있음 친구하고싶다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고마워... 나 이겨내고 싶은데 그럴 기회조차 없는게 너무 힘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 마인드면 정말 평생 그렇게 살게 되는 거임
자기연민 & 피해의식

지금도 안 늦었다. 나가서 뭐라도 하면 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울증 치료 잘 해
그럼 친구생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속 이마인드면 평생 그렇게 살게될거임
니가 바뀌면 30대에도 40대에도 친구는 생김
우울증 치료 잘 받고 사회생활 하면서 맘맞는 사람도 만나고 돌아다니면서 친구사귀고 하면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회성이 좀 떨어지면 어떰? 개폐급 사회성만 아니라면 걍 너가 좀 우울하고 사람사귀는걸 어려워하는 타입이면 그래도 친구는 생김 너가 거리두는것만 아니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대한테 기대하지말고 바라지말고 너무 깊은 속내 말하지말고 그럼 주변에 사람 하나둘씩 생김
쓰니같은 사람들보면 너무 타인한테 의존하고 본인 취약점을 노출함; 그게 사람 질리게 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가 세상의 전부도 아니고.. 걍 사람마다 타고나는게 다르듯 너도 사회성이 좀 떨어지게 태어났나보지(나쁘단게 아니라 그냥 공간지각능력 이런것처럼 타인이해 이런능력이 떨어지게 태어난거임) 여러가지 타이밍, 운적인 요소도 있고 ..그걸 그냥 인정하고 진심으로 상대방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연습을 해봐 당연히 타고난애들만큼은 못사귀겠지만 인생 살아가는데 피해없을정도로 올리는건 나름 할수있어 그리고 나이들수록 진정한 친구 만나기가 더 어렵기도하고 타이밍 놓쳤다고해서 너의 인생을 통째로 부정하지는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그런 성격임
오히려 공부는 상위권이였고 공간지각능력도 좋은데 대학도 잘 갔거든 우울증으로 치료받는 중에도 근데 유독 사회성만 크게 떨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그리고 사실 사회성이 없다는건 역설적으로 사회성이 필요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나오는 태도인걸수도 있음 예를들어 사람을 그렇게까지 안좋아한다던가 사람마다 능력이 다 다르듯 쓰니도 그렇게 태어난거고.. 각자 타고난게 다른건데ㅠ 그래도 사람이 살아가는데 적당선은 해야하니 조금만 그 부분만 신경쓰고 외우듯이하면됨 ㅠㅠ그리고 사실 젤 큰부분은 지금 쓰니가 우울해서 더 그런걸수도있어 우울감이있는 사람은 타인이봤을때 티가 나거든 다가가기 힘들어.. 그냥 본인 삶에 잘 집중하고 우울감만 없고 상대얘기 잘 들어주기만해도 친구는 생겨 그리고 그 관계를 지속하면서 사회적으로 이렇게 해야된다를 그냥 외우고 입력 출력해
나도 약간 이런스타일이였어서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커뮤글에 너무 상처받지마 커뮤는 커뮤일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냉정하게 너도 지금 너같은 사람 친구하자면 싫잖아 나같으면 죽어야해 이런말하는거 정말 안좋은거 알지?
너 스스로 친구되고 싶은 사람이 되면 자연스레 생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구는 노력하면 언제든지 생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징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커뮤가 원래 징징대고 뻘글 쓰고 이런 곳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눈팅만 하는데 커뮤는 어느정도만 믿고 걸러ㅇㅇ
당장 커뮤에서 플타는 얘기만 해도 갓반인은 모르는 경우가 태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친구가 될 것 같았는데 되지 않아서 아쉬웠던 경험은 혹시 있을까? 좋아하는거, 관심있는건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궁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사람들이랑 대화하는것 자체가 너무 어렵더라 사람들이 뭐를 좋아하는지도 모르겠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 해야겠다고 생각하면 오히려 부담감이 커져서 더 어려워지는 것도 있는것 같아 내가 물어본 질문의 답은 생각해봤어? 사람들이 뭘 좋아하는지 까지는 나도 몰라ㅎㅎ 그치만 대화하게 된, 접점이 생기게 된 사람에 대해 궁금해하는게 시작이라고 생각해 그래서 질문하게 되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때는 노력도 해봤고 친해질뻔한적 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소원해짐(이때 연락이라도 꾸준히 해야 했는데)
그나마 나이 많은 남자선배가 나한테 관심 많이 가져줬는데
딱봐도 친구 없는거 티나니 일부러 악의적으로 다가온게 티나서 피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꾸준한 연락도 중요한것 같아 코로나 때 소원해진거 아쉽다... 그래두 앞으로 기회는 분명 있을거고 다음엔 이 아쉬움 버프까지 받아서 더 힘낼 수 있을거야.
친구 없는거 티난다고 일부러 악의적으로 다가오는건 어떤거지? 그것이 어떻게 티가 났다는걸까? 만만히 봤다는 얘기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ㅇㅇ...대놓고 만만하게 본게 너무 티나서...나한테 쌍욕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쌍욕? 아니 어쩌다 쌍욕까지 듣게 된거야 아니 쌍욕을 먹을만한 뭘 했을것 같지가 않은데 쓰니는? 뭔가 실수를 했으려나? 그치만 그렇다고 욕을? 그리고 이렇게 조심스럽고 생각 많은 느낌의 사람은 막...막무가내로 행동하지 않는다구! 심지어 나이도 많은 사람이 말로 해야지 웬일이야 끔찍한 상스러운 사람을 만났네 아이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쏠탑...
14:19 l 조회 1
ai의 호텔경제학 이론
14:19 l 조회 1
공황 있는 익들아 회사에서 공황 오면 어떻게 해?
14:19 l 조회 1
회사 화장실에 생리대 두고 왔능데 누가 훔쳐감ㅠ
14:19 l 조회 1
투썸에서 아박, 스초생 제외 맛있는 케이크 추천해줄사람
14:19 l 조회 1
밈인건 아는데 ㅜ 페페짤쓰면서
14:19 l 조회 1
폰지사기랑 주식이랑 비슷함
14:19 l 조회 1
하이닉스 뭔 하루만에 40을 떨구노...
14:19 l 조회 1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
14:19 l 조회 1
회사 욕 쓸 때 두루뭉술하게 써야할 거 같음
14:19 l 조회 1
오빠한테 말할거얌
14:19 l 조회 1
160/53 눈바디 기준 보통vs통통
14:19 l 조회 3
빵이 치킨보다 살 잘찌는거같음..
14:19 l 조회 3
삼전 추매 할까?
14:19 l 조회 2
주식 10% 오른건 너무 조금같은데 10% 내린건 개쫄림
14:18 l 조회 4
차 트렁크 닫는거 수동이지?
14:18 l 조회 4
다들 애인이랑 있을 때 방귀, 똥 어케 해???????????????????????1
14:18 l 조회 9
토스 IM3따린데 어느정도 공부해야 AL받아..?
14:18 l 조회 4
와.. 젤리펌이나 히피펌한 익중에 에어랩 쓰는 익들 있으면 디퓨저 꼭 사..
14:18 l 조회 4
담배끊은지 4년댓는데 일 스트레스 받아서 자꾸 생각나
14:1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