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친구 사귀고 영어를 배우고 싶어서 워홀왔어.그래서 백화점에 일 구하고 친구를 사귀었긴 했는데한국어 할줄 아는 외국 친구들만 사귀었엌ㅋㅋㅋㅠㅠㅠㅠ외국 친구들하고 한국어 쓴닼ㅋㅋㅋ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