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일 땐 삶이 불안해서 하루하루 불안에 떨면서 살았다면(불면증도 생겨봄)
직장인인 지금은 그냥 화가 많음 출근길에 욕이 많아지고 속에 화가 쌓여서 다 짜증나고 다 밀어버리고 싶고 그냥 진짜 화가 너무 많음
둘 다 정병 생기는 건 똑같아서 슬프다 나아지는 게 없음
|
취준생일 땐 삶이 불안해서 하루하루 불안에 떨면서 살았다면(불면증도 생겨봄) 직장인인 지금은 그냥 화가 많음 출근길에 욕이 많아지고 속에 화가 쌓여서 다 짜증나고 다 밀어버리고 싶고 그냥 진짜 화가 너무 많음 둘 다 정병 생기는 건 똑같아서 슬프다 나아지는 게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