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처럼..
나도 지금 반도체로 꽤 벌었는데 무조건 오른다고 욕심 내다 폭락 때 원상복귀 될 수도 있고 괜히 팔았다가 훨씬 비쌀 때 살 수도 있고 도파민 중독돼서 고점에 전재산 투자할 수도 있음
오르는건 어려운데 떨어지는건 너무 쉬움
|
다이어트처럼.. 나도 지금 반도체로 꽤 벌었는데 무조건 오른다고 욕심 내다 폭락 때 원상복귀 될 수도 있고 괜히 팔았다가 훨씬 비쌀 때 살 수도 있고 도파민 중독돼서 고점에 전재산 투자할 수도 있음 오르는건 어려운데 떨어지는건 너무 쉬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