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마트에 카드를 꽂아두고 깜빡하고 가버렸거든
밤이었는데 그날 밤이날 다음날 오전까지
마트 방문한 사람들이 내 카드로 결재를 했어......
이거 누구 잘못이 커...?
난 그냥 실수로 깜빡한건데 억울하고 마트는 왜 확인을 안한건가 싶고 그냥 돈 안내고 간 사람들은 또 뭔가 싶고 하...
|
내가 마트에 카드를 꽂아두고 깜빡하고 가버렸거든 밤이었는데 그날 밤이날 다음날 오전까지 마트 방문한 사람들이 내 카드로 결재를 했어...... 이거 누구 잘못이 커...? 난 그냥 실수로 깜빡한건데 억울하고 마트는 왜 확인을 안한건가 싶고 그냥 돈 안내고 간 사람들은 또 뭔가 싶고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