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경우는 만나기 싫은가? 이 생각 들고 더 얘기해봤자 골치 아파서 그냥 없던일로 하자~~ 이러는데상대방은 진심으로 약속잡고 있는데 내가 저러니까 당황스럽다 이 의견임아 답답해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