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26살인데
좋은 대운이 들어오는게 26살이었어 10년 주기로!
그러면 26살부터 좋은 일이 있는거 아냐??
생각해보면 작년 25살부터 인생의 변화 조짐이 보였거든
원래 1년 일찍 체감되나??
준비하던 시험도 작년 25살 하반기에 붙었거든
|
내가 지금 26살인데 좋은 대운이 들어오는게 26살이었어 10년 주기로! 그러면 26살부터 좋은 일이 있는거 아냐?? 생각해보면 작년 25살부터 인생의 변화 조짐이 보였거든 원래 1년 일찍 체감되나?? 준비하던 시험도 작년 25살 하반기에 붙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