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하닉 떨어져서 물타고 싶은데 ㅠㅠ
돈이 없당 ㅠㅠ
낼모레 월급날이라 들어오면 사야지 생각했는데...
월급들어와도 1주밖에 못사는거 실화냥???
다들 어케 물타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