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하닉 떨어져서 물타고 싶은데 ㅠㅠ


돈이 없당 ㅠㅠ


낼모레 월급날이라 들어오면 사야지 생각했는데...

월급들어와도 1주밖에 못사는거 실화냥???



다들 어케 물타는겨??



대표 사진
개미1
하닉을 이기회에 더가지고싶다면 그생각도 일리가 있지만 단순 평단가를 낮추기 위함이면 비추천함 물타기는 더 하락하고 하는게 의미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개미2
물타기는 함부로 하는거 아니야 지금은 관망할때! 물타기는 저점찍고 상승추세로 턴하는 거 확실할때 물타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맞앙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불타기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불타기는 오를때 사는거니까 계속 오른다는 거 확신하면 사도될걸 ㅋ 나도 전문가한테 들은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해 다들 얼마니,,29 11:075593 0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26 15:401176 0
하닉 몇 주 있니...19 06.22 19:466737 0
하이닉스 290만원에 오늘 들어갔는데22 06.22 19:3011403 0
조정이 진짜 안오네 13 06.22 17:333156 0
진짜 솔직하게 투표하라고 회원전용으로 올려봄
16:33 l 조회 21
500 순삭당했어
16:30 l 조회 21
지금살까 마크롱 실적발표 후에 살까2
16:30 l 조회 29
개인들이 다 받운거면4
16:29 l 조회 73
막상 하락장오면 드가기가 쉽지가 않네1
16:28 l 조회 41
지금들어가기게 닉스 vs스퀘어1
16:26 l 조회 44
내일 하닉 실적발표라는데6
16:23 l 조회 326
하닉 200초반 글 또 올라오는 거 보니까 내일은 안떨어지겠다2
16:23 l 조회 111
난 많이 바라지도 않아..250까지만이라도 와줘...
16:22 l 조회 25
주식이 기분 좌우하는 거 너무 짜증나ㅋㅋㅜㅜ1
16:20 l 조회 27
삼전은 웃긴게1
16:18 l 조회 75
뭔 수익실현 안 한것도 20
16:10 l 조회 200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46
내일 하닉 220 봅니다12
15:59 l 조회 1712
어제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15:58 l 조회 42
200초3
15:55 l 조회 124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2
15:52 l 조회 146
하이닉스 258에 입장...5
15:52 l 조회 328
하하 -1200.........샤갈
15:52 l 조회 54
국내주식 지금 삼전하닉 평단가 근처 왔는데1
15:51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