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단둘이 있을땐 나한테 다정하고 딱히 말하는거에서 거슬리는게 없었거든??근데 최근에 애인친구랑 셋이서 볼 기회가 있어서 술자리를 가졌는데 애인친구한테 나를 되게 숨쉬듯이 무례하게 날 디스를 하는거야... 계속 뭔가 나를 까내리면서 우월감을 느끼려 하고 뭔 말을 할 때마다 날 디스하더라... 첨봤어 날 무슨 말 하나하나 다 무시하듯이 말하길래...
어떻게 그럴수가 있나 싶다.... 나랑 단둘이 있을땐 전혀 그런적이 없었는데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