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동성 4살차이 생각하는거 많이 달라?
선임생 성숙하고 나 초딩인데... 힘들어
점심시간에 정적 싫어서 스몰톡 아무거나 하는데 너무 생각 없어 보일까 걱정
1. 그냥 스몰톡 점심시간만 아무고나
2. 점시시간에도 입 다물고 잇기
|
회사에서 동성 4살차이 생각하는거 많이 달라? 선임생 성숙하고 나 초딩인데... 힘들어 점심시간에 정적 싫어서 스몰톡 아무거나 하는데 너무 생각 없어 보일까 걱정 1. 그냥 스몰톡 점심시간만 아무고나 2. 점시시간에도 입 다물고 잇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