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새로 입주할건데 하닉은 금액이 커서 엄두가 안나네.. 
대표 사진
개미1
둘다 삼 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스퀘어 삿옹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하닉 실적발표라는데2
16:23 l 조회 22
하닉 200초반 글 또 올라오는 거 보니까 내일은 안떨어지겠다
16:23 l 조회 10
난 많이 바라지도 않아..250까지만이라도 와줘...
16:22 l 조회 13
주식이 기분 좌우하는 거 너무 짜증나ㅋㅋㅜㅜ
16:20 l 조회 20
삼전은 웃긴게1
16:18 l 조회 48
뭔 수익실현 안 한것도 14
16:10 l 조회 152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42
내일 하닉 220 봅니다12
15:59 l 조회 1211
어제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15:58 l 조회 40
200초3
15:55 l 조회 122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2
15:52 l 조회 142
하이닉스 258에 입장...4
15:52 l 조회 305
하하 -1200.........샤갈
15:52 l 조회 52
국내주식 지금 삼전하닉 평단가 근처 왔는데1
15:51 l 조회 68
국내주식 오늘 하닉은 최고점에서 최저점까지 떨어진 금액이
15:49 l 조회 87
미래에셋 진짜 짜증난다
15:48 l 조회 46
오늘 스퀘어, 하이닉스 고점에 매수한 사람 3
15:47 l 조회 173
낼월급날 240 받는데
15:41 l 조회 71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26
15:40 l 조회 1132
국장주식 오늘 3시 30분 이후에도 살 수 있는 시간 잇어?1
15:40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