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진짜 정신줄 놨나보네 금요일이라고 생각하고 내일 주식장 안 여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잠깐 정신 나갔었나봐
대표 사진
개미1
금요일이였으면 좋겠다...퇴근하고 싶다...
1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내 정신머리 서킷때 같이 놓음
1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는 왜빠지는거야..??
9:21 l 조회 1
스퀘어가 내리고 전기가 쏘네
9:19 l 조회 12
지금 이거 별로 안떨어졌다고 쿨병걸린애들은
9:19 l 조회 17
현차야 좀 가자
9:18 l 조회 6
속보 반도체 시즌1 종료. 시즌2 시작ㅋㅋㅋㅋㅋㅋ
9:17 l 조회 40
주식 예측을 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9:15 l 조회 46
지금 전체적으로 다 오르고있긴한데
9:13 l 조회 83
엘전이 진짜 대박이다
9:07 l 조회 115
어제 하닉 250대에 물타서 평단보다 주가올라갓는데3
9:03 l 조회 265
다 납치무빙 같아보여
9:02 l 조회 98
아홉시만기다렷다
9:01 l 조회 39
어제 떨어진만큼 올라서 사이드카 걸리지 않는 이상1
8:55 l 조회 206
삼전은 모르겠고 하닉은 복구한다잉3
8:46 l 조회 225
삼전아 힘내ㅠㅠ2
8:45 l 조회 70
아니 별로 안 떨어졌는데1
8:44 l 조회 112
솔탑 고점에 물려있어서 너무 신경쓰임3
8:44 l 조회 51
꿈에서 하닉 150까지 떨어짐2
8:39 l 조회 80
삼전을 왜들어갔을까
8:36 l 조회 49
하닉 평단 205에 3주, 삼전 평단 25에 19주 갖고있는데3
8:31 l 조회 208
보지 않으면 모를일
8:2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