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여기서 떨어지는 반응일때 사고 올라가서 신난글 보일때 팔라는 유머로 내가 오늘 팔까? 살까? 고민했었는데 ㄹㅇ 고점 저점 판독기였어서 실행해볼까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류 지금 반응으로는 좀 더 떨어질 것 같음 찐 떨어질때 반응이
아니야
|
하닉 여기서 떨어지는 반응일때 사고 올라가서 신난글 보일때 팔라는 유머로 내가 오늘 팔까? 살까? 고민했었는데 ㄹㅇ 고점 저점 판독기였어서 실행해볼까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류 지금 반응으로는 좀 더 떨어질 것 같음 찐 떨어질때 반응이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