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밥 먹을때마다 사진 보내주는데 그냥 사진 무시하고 자기 할말만 보내는거 다들 바쁘면 그런갑다해?
맛있게 먹으라는 소리도 못하나
하다못해 맛점 두글자만 보내는 것도 어렵나
사진 한참 뒤에 보고 할말만 띡 보내는거 왤케 짜증나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밥 먹을때마다 사진 보내주는데 그냥 사진 무시하고 자기 할말만 보내는거 다들 바쁘면 그런갑다해? 맛있게 먹으라는 소리도 못하나 하다못해 맛점 두글자만 보내는 것도 어렵나 사진 한참 뒤에 보고 할말만 띡 보내는거 왤케 짜증나지 |